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대학생활 4년 동안 사용할 만한 MS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대학생활 할 때 제일 많이 했던 작업이 파워포인트, 엑셀로 문서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해외 어학연수를 나가면 오피스 워드를 사용을 하는 경우 많았습니다. 발표자료는 파워포인트로 많이 사용을 하기에 대학생의 필수 문서 작성 프로그램입니다.



대학생활 4년 동안 MS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를 최신버전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99,000원이면 4년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대학생활 4년 동안 사용할 만한 MS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오피스365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오피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대학생이 필수적으로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등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오피스365 Home 4년 이용 금액 476,000원과 비교를 한다면 35만원 이상 할인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S 공식 스토어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등 오피스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기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노트북에 설치가 되어 있으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작업이 계속 가능하니 저장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무엇보다 파일을 시간 마다 저장을 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오피스365

액세스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장치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PC나 Mac 또는 테블릿 2대와 스마트폰 2대에서 오피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One 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원하는 문서 및 사진, 등을 바로 액세스를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최신 상태

엑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를 합니다. 오피스 365에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원노트, 아웃룩, 엑세스, 퍼블리셔, 원드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은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입니다.


오피스 사양


오피스 365 사양은 과거에 사용을 하던 컴퓨터라도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최신 컴퓨터일 수록 더 나은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으니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윈도우 10 학생 할인


유니버시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윈도우 10 학생 할인을 진행을 합니다. 대학교의 학생, 교직원이면 윈도우 10 Home를 154,800원, 윈도우 10 Pro는 279,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10은 새로 나온 윈도우 버전입니다. 현재 10이 최신 버전입니다.


오피스 유니버시티


윈도우 10에는 옛지 브라우저라는 이 전의 윈도우에 있는 브라우저의 기능 보다 나은 웹 메모 기능이 있습니다. 웹 메모 기능을 통해 필요한 정보, 학교 과제를 공유를 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잉킹 기능으로 필기, 문서를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원노트에 작업한 파일은 윈도우 계정을 통해 다른 컴퓨터에서도 액세스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이 전의 윈도우 보다 좋은 환경으로 희망이 있는 캠퍼스 생활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