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빨래방 서비스 이용하기

자취나 여행을 하고 계시다면 빨래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행자는 더 이상 입을 옷이 없거나 빨아놓은 옷이 없어 숙소에 세탁기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취생은 이불 빨래를 해야 하는데 세탁기가 너무 작아서 안들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코인세탁소인 코인워시에서 어느 정도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세제를 준비를 할 필요없이 세탁기기에서 제공이 되기에 빨래감하고, 동전만 있으면 코인워시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빨래방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란?

코인워시


코인워시는 동전을 넣어서 이용을 할 수 있는 빨래 서비스입니다. 큰 이불, 집에 세탁기가 없을 때 이용을 하시면 편리합니다. 24시간 동안 문이 열려 있기에 새벽에도 빨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기의 사이즈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건조기도 있으니 말리는데 유용합니다.



세탁편의점 + 코인빨래방

세탁편의점


코인빨래방에도 되면서도 세탁기가 돌아가는 동안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보통 1시간 이내에 빨래가 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때 동안에 TV를 보시거나 책을 가지고 오셔서 보시면 다되어 있을 거에요. 현재 전국에 2,300 여 개의 대리점이 있습니다.


코인워시 만의 경쟁력

크린토피아 가격경쟁력


추가 비용이 없이 이불빨래 2채, 생활빨래 등을 7,000 ~ 8,000원의 가격으로 세탁 및 건조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장마철과 겨울철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사용을 하기 편리하기도 합니다. 금방 조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세탁소 코인워시 매장 위치


전국에 2,300 여 개의 매장이 있을 만큼 코인빨래방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리 동네에 코인빨래방이 있는지 검색을 하기 위해 매장 검색에서 지역을 선택을 하신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하시면 세탁편의점 목록이 나타나고 주소까지 나옵니다. 주소는 네이버 지도에 붙여넣기를 하시면 해당 위치가 나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빨래와 건조서비스를 많이 이용을 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