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게임 종류 및 하는 방법

타자연습을 통해 타자실력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가끔 타자연습을 할 때에 지루할 때가 있어 게임으로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에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 게임입니다. 해당 단어를 입력을 하여야 점수를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점점 올라갈 수록 빠르게 타자를 입력을 하여야 된다는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흥미진진함과 큰 기대감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혼자 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으로도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타자실력도 늘리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도 좋습니다. 한글타자연습게임 종류 및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글타자연습게임


한글타자연습게임 종류 및 하는 방법

케이크던지기해상구조


한글타자연습게임 종류는 케이크던지기 해상구조 SOS 두 가지입니다. 하는 방법은 원하는 단어를 입력을 하여야 된다는 점입니다. 케이크던지기의 경우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을 하면 캐릭터가 단어를 향해 케이크를 던지고 입력한 단어는 사라지게 됩니다.



해상구조 SOS도 해당 단어를 입력을 할 시에 사라집니다. 케이크던지기와 달리 해상구조 SOS는 온라인 대전을 통해 다른 유저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오븐계수대

과자상자냉장고


게이크던지기는 오븐, 계수대, 과자상자, 냉장고 순으로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처음에 오븐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 타자 실력을 늘릴 수 있는 비결이 될 수 있습니다. 정해진 단어를 입력을 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케익을 던지면 단어를 가진 몬스터는 사라집니다. RPG 게임과 차이라면 몹을 잡으면 아이템을 획득을 할 수 없고, 돈도 획득을 할 수 없습니다. 단지 점수만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달라지기에 흥미진진하기도 합니다.


태평양뉴욕

북극이집트


해상구조 SOS는 태평양, 뉴욕, 북극, 이집트 순으로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제일 처음으로 시작을 한다면 태평양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단어를 입력을 하지 않으면 튜브가 쌓이니 단어를 입력을 하는 것이 튜브를 줄일 수가 있습니다. 바다에 튜브에 떠있는 캐릭터를 살리는 것이 중요하니 가급적이면 해당 파란 단어를 입력을 미리 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폭탄 같이 생긴 검은 공에 대한 파란 단어도 입력을 하여야만 합니다. 어찌보면 케이크던지기 보다 어려운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게임 종류 및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자연습이 지루하다면 가끔 타자연습게임을 즐기는 것도 타자실력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와 해상구조 SOS를 통해 대결을 해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독수리 처럼 타자를 입력을 하신다면 타자연습을 통해 교정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독수리타법은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자리연습부터 차근 차근 해나간다면 제대로된 타자를 칠 수 있는 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날을 향해 응원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